2015년 1월 22일 목요일

LEGO_올드캐슬 6041 리뷰

   6041:  Armor Shop
    출시년도 : 1986년

무기 가게로 흔히 RPG게임을 하다보면 마을에 가장 흔히 있는 건물입니다.
86년에 출시된 이 제품은 빨간 슬로프 지붕과 검정소드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검정소드는 이 제품에만 유일하게 들어있습니다.
또한 사자성(모델명 : 6080) 합체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디자인스타일과 높이도 동일합니다.



피규어는 2개 들어 있습니다

하나는 고객/ 하나는 무기상인
올드 제품의 특징 중에 하나는 각자 피규어가 강력한 캐릭터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사용자에 따라서 얼마든지 변형가능한 스마일 얼굴과 같은 복장을 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무기상도 투기와 무기를 주면 저렇게 두명의 기사로 변화됩니다
큰 깃털이 대장, 작은 깃털이 오른팔 정도로 보이네요

제품이 아머샵인 만큼 나름 풍성한 무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명의 방패를 팔콘 방패로 바꾸어주니 대결 구도가 되네요^^;


원래 가르마 머리르 씌워주니, 마부로 변신한 무기상입니다



100피스 정도 되는 간단한 모델을 조립해 보겠습니다.






 10분이면 뚝딱뚝딱 완성됩니다.




무기진열대를 놓고 깃발을 놓으니 제법 느낌이 납니다


무기상 : '손님오셨다'



기사 고객 : '블랙소드 주세요.'
무기상 : '1억입니다'

기사고객 : '젠장 퉷'
            '그럼 힘으로 뺏겠다'


무기상 : '나는 사실 전설에 기사였다'

가지고 놀기 참 좋은 6041모델이였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